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상봉역맛집 고기뷔페 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찐후기

by 율준맘 2021. 2. 23.

명륜진사갈비 상봉역맛집 고기뷔페 갈비무한리필

 


상봉역맛집 고기뷔페 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찐후기

 

 

 

주말에 상봉역 코스트코를 갔다가 들렸던 곳

이때가 3시쯤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때까지 한끼도 먹지못했다ㅠㅠ

너무너무 배가고픈 우리 눈에 들어온

명륜진사갈비

원래 한번가보자 가보자 했던곳 이라 배도 너무 고프고 하여 들어간곳

 

 

 

상봉역맛집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상봉역점은 내부가 굉장히 크더라

인테리어는 깔끔!

 

 

 

 

 

 

 

 [ 운영시간 ] 

매일 12:00 ~ 22:00

 

 [ 전화번호 ] 

02 - 2208 - 0300

 

 [ 주  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94

주차가능

 

 

상봉역맛집 고기뷔페 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는

상봉역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한다

 

 

 

명륜진사갈비 이용시간 상봉역맛집

 

 

 

배가 너무고파 둘이서 뛰어 들어갔다

명륜진사갈비는 처음이라 먼저 자리잡고 앉으니 갈비를 가져다주신다

나머지 반찬이나 밥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고 고기는 주문하는 방식이다

 

 

가격은 1인당 13900원

이용시간은 평일2시간 주말1시간40분이다

 

 

 

 

상봉역 고기뷔페 상봉역고깃집 갈비무한리필

 

 

 

무한리필로 먹는 갈비외에 소갈비살 돼지껍데기, 숯불쭈꾸미도 주문하여 먹을수있고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냉면 등도 있다

 

 

생맥주가 한잔에 2900원으로 아주 저렴한 편이다

이용시간을 꼭 지켜달라고 되어있다

우리에겐 한시간이면 충분하지뭐 ㅋㅋㅋㅋㅋ

데이트라면 모를까 결혼 후엔 밖에서 쓸데없이 앉아서 대화하거나 그런일이 없어졌다

대화는 집에 가서 하면되니 ㅎㅎㅎ

 

 

 

명륜진사갈비 상봉역맛집 무한리필고기 뷔페

 

 

상봉역뷔페 고기무한리필 갈비

숯불과 고기부터 준다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비주얼

명륜진사갈비는 갈비가 없다고 한번 이슈 되었던것같은데

갈비만 원하면 말씀해주세요 라고 적혀있긴하다

 

 

근데 이렇게 실제로 말하는사람도 있을까 싶다

워낙 저렴하여;;

 

 

 

명륜진사갈비 상봉역맛집 상복역고기뷔페

 

상봉역고깃집 고기뷔페 갈비무한리필

기본으로 밑반찬이 나온다

고기뷔페고 저렴한곳이지만 여느 가게와 비슷한 구성이다.

양파절임, 파무침, 야채 등

 

 

 

 

 

상봉역맛집 명륜진사갈비

셀프바로 가보면 수저, 밥, 음료, 리필반찬 등이 있다

음료와 밥까지 주니 핵이득이다 ㅋㅋㅋ

 

야채를 많이 먹는 남편은 신나서 또 리필 중이다

이것이 고기뷔페의 맛이지...

 

 

 

명륜진사갈비 상봉역맛집 무한리필고기

 

 

반찬을 적당히 담아달라는 안내문 ㅋㅋㅋㅋㅋ

우리남편한테 하는말 같군

 

명륜진사갈비는 딱 필요한 반찬만 있어 깔끔하고 군더더기없이 좋았다

 

 

 

갈비맛집 명륜진사갈비 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상봉역점 상봉맛집

 

 

 

 

악 포스팅하는데 너무 괴롭다

리필하는곳에 떡도 있었던듯해서 구워먹었는데 떡이 진짜 겉바속쫄(?)로 너무너무맛있다

 

 

역시 숯불로 구우니 노릇노릇 불향이 입혀져 너무 맛있어보인다

고기는 막 미치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고 솔직히 그냥 갈비맛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겠지

숯불인것도 !

 

 

 

 

 

 

 

 

고기는 역시 쌈을 싸먹어야죠..

마늘도 구워먹고 파랑 고기두개 얹혀서 냠

나이가 드니 마늘 구운것이 너무좋다

예전같으면 쳐다도 안봤을텐데 ㅋㅋㅋ

 

 

 

 

상봉역맛집 고기무한리필 고기뷔페 갈비뷔페

 

 

 

남편이 고기 정말 잘구워준다

행복하다 고기에 냄새가 나거나 기름이 많거나 하진않다

13900원 가격에 밥과 음료 등도 무한리필인걸 감안하면 괜찮은것같다

 

요즘 갈비든 고기든 그냥 국밥하나도 만원이 넘어가는 물가이니

정말 저렴한건 맞는듯

 

 

 

 

가성비고깃집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갈비

 

 

 

갈비는 조금 타야 맛있다^ㅠ^

그래서 나는 일부러 태울때도있닼ㅋㅋㅋㅋ

코스트코 회원등록했는데 앞으로 여기 자주올것같다

 

가게앞에 주차공간도 있는걸로봐선 주차도 가능한듯하다!

배가 엄청나게 고파서인지 만족한 한끼

 

 

 

내돈내산후기 맛은 보통이지만 가성비 최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