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육플 삼겹살 무한리필

by 율준맘 2021. 2. 22.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삼겹살무한리필 육플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육플 삼겹살 무한리필 

유투브에서 굳이 먹방같은것을 찾아보진않지만

그냥 TV만 켜도 쉽게 음식 만드는거, 음식 파는거, 음식 먹는것등을 볼 수 있다

 

 

몇년전 정부에서도 비만종합대책으로 먹방규제를 추진하기도했었다

폭식을 부추기는 과도한 먹방

그때 기사를 보고 별 생각없이 넘겼는데

요즘들어 그게 무슨 뜻인지 알것같다

 

 

주말에 남편과 TV를 보다가 밤에 삽겹살 구울뻔했다ㅋㅋㅋ

그것도 밤 11시에.

집에 사놓은 고기가 없었길 망정이지

확실히 아무생각 없다가도 TV에서 먹방보면 먹고싶다

되도록 밤에는 TV먹방은 자제해야지 ㅠㅠ

 

 

여튼 그다음날 꼭 삼겹살먹으러 가자며 둘이서 약속을 하고 잠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가까운곳에 자주가는 고깃집이 있지만

오늘은 연신내쪽으로 가보기로!

 

 

연신내맛집 육플 연신내고깃집

요즘 고기뷔페 많이 없어지는 추세인데 연신내에 유명한 고기뷔페 육플이란곳이 있었다

얏호

 

 

나는 많이 먹는편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먹는걸 좋아해서

뷔페를 좋아한다 헤헷

 

 

 

 

 

 

 

 

연신내역 6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육플이 있다

오락실 큰곳이 있는데 거기 2층이다

 

 

[ 운영시간 ]

평일 11:00~21:30 (Break Time 15:00~17:00)

주말 11:00~21:30 (Break Time 15:00~17:00)

식사시간 2시간제한 / 화요일휴무 / 주차안됨

 

[ 전화번호 ]

02 - 386 - 3337

 

[ 주  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8-8 YB빌딩 2층 육플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육플 삼겹살무한리필

 

 

 

 

연신내맛집 연신내고깃집 고기뷔페 육플을 찾는것은 아주 쉽다

메인거리에 있어서 ^.^

 

 

 

 

육플 고기뷔페 연신내고깃집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육플은 인테리어가

정말정말 깔끔하고 테이블도 넓고 매장자체도 넓다

일단 들어가자마자 너무 깔끔하여 좋았다

오늘 5시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없어서 그부분도 좋았다!

 

예전같았으면 사람많은곳이 맛집이거니 하고 찾아다니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람 붐비는곳이 더 꺼려지는 요즘이다

 

 

 

 

고기뷔페 연신내고깃집 육플 메뉴판 가격

 

 

가격은 1인당 14,900원이다

오늘은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렇고 평일 점심엔 12,900원이다

런치할인을 하는것같다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그리고 술, 냉면, 된장찌개, 계란찜 등은 추가비가 있다

맥주는 따로 판매도 하지만 무한리필로 먹을 경우 6000원이다 와우

맥주 좋아하는사람한테는 핵이득이다

 

여름에 맥주 좋아하는데!

요즘 술을 하도 안먹어서 알쓰이지만 다음에 와서 꼭 먹어봐야지

 

음식 남겼을시 환경부담금이 1인당 5000원으로

다른곳에 비해 좀 쎈편이다

자주 가더라도 조금씩 퍼오자!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육플 고기종류

 

 

 

먼저 테이블을잡고 음식이 있는곳으로 고고

기껏해야 삼겹살 정도 있을줄 알았는데 

꽤 종류가 많다

 

삼겹살종류가 4가지정도이고 목살, 닭갈비, 갈비, 돼지껍데기 등..

그리고 버섯과 양파까지!

 

 

 

 

연신내맛집 육플 고기무한리필 삼겹살무한리필

 

 

 

고기옆엔 야채칸인데 상추와 깻잎이 있었다

요즘 야채값 정말 비싼데 무한리필이라니 감사히 먹어야죵

그옆에 탄산음료 기계도 있다

이것까지 다 무한리필이다

 

 

 

 

연신내육플 샐러드바

 

 

그옆에는 여러 소스가 있고 마늘, 고추, 쌈장, 양파절임, 파무침, 김치 등등

많은 곁들임 음식이 있다

남편은 파무침을 좋아하는데 맘껏 먹을수있다며 아주 기뻐했다

일반 고깃집을 가면 계속 리필 해먹기도 미안할 정도로 좋아한다..

왠만한 야채와 김치 등 다있어다 내가 좋아하는 버섯까지!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육플

 

 

 

 

연신내맛집 연신내고깃집 육플

 

 

 

또 그옆으론 떡볶이, 마파두부, 닭강정 등 핫푸드가 10종류정도? 조금 있다

난 오늘 고기가 너무 먹고싶기에 패스.

그래도 정성스레 준비 된 음식 보니까 잘왔다는 생각이 든당

 

 

 

 

 

 

 

그뒤로 국과 스프 밥도있다

밥까지 무한리필이라니...!

밥없이는 고기를 못먹는 밥순이 나를위해 

남편이 밥한그릇 떠줬당 

 

 

 

 

 

연신내 라면뷔페 라면 무한리필

 

 

그 다음은 라면

라면이 무한리필이다 식탁에 끓여먹을수있게 인덕션도 되어있고

냄비도 준비되있다 계란도 있다는거....!

 

라면 종류도 너무 많은게 각종 다른 야채들을 넣어 먹을수도있고

고기 질릴때 먹을수도있고 이것저것 넣어 먹으면 재미도 있을것같당

 

와 고기에 음식에 라면에 다 무한리필이다

진짜 오늘 잘 찾아온듯

먹기전부터 신이났다

 

 

 

 

 

 

 

 

샐러드 조금과 피자도 있다

피자는 저쪽 다른쪽에 있는데 나는 보지못했는데

남편이 발견했다며 블로그에 올리란다

피자 사진 찍어와서 칭찬해달라고 하는 우리남편

완전 귀염둥이다

 

 

 

 

 

육플 연신내고깃집 연신내맛집 고기뷔페

 

 

 

연신내맛집 육플에서 첫접시에 나는 칼집삼겹살과 허브숙성삼겹살

닭소금구이, 버섯 이렇게 퍼왔다

생각보다 고기질이 좋아서 놀램!

 

 

 

 

 

연신내고깃집 육플 연신내맛집

 

 

 

사람들이 제일 많이 가져가는 메뉴는 역시 칼집 삼겹살이었다

냉동인것같았지만 그래도 두께나 색깔이 신선해 보였다

완전 두툼하진않지만 나는 적당한 두께가 더 좋다

고기에 저런 칼집이 있으면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인다

생각보다 좋은 고기질에 바로 기분 업업

 

 

 

 

 

 

 

 

 

이 고깃집이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불판 인덕션 테이블 너무너무 깔금하다 불판도 한번도 안갈아도 크게 문제 없었다

 

 

 

 

 

 

 

 

 

항상 포스팅을 하면서 느끼지만 음식사진은 많이없다 ㅋㅋㅋㅋㅋㅋ

먹느라 바빠섴ㅋㅋㅋㅋㅋ

 

두께가 적당해서 빨리 익어서 너무좋다

 

 

 

 

 

 

 

 

 

나는 버섯을 엄청 좋아하는데 작은버섯을 이렇게 통으로 구으니

수분도 가득 머금고있고 쫄깃쫄깃 너무너무 맛있다

고기보다 버섯과 마늘을 더 많이 먹은듯!

연신내맛집 육플에서는 이렇게 좋아하는 버섯을 맘껏 먹을수있어서 행복하다 ㅠㅠ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때도 우리는 파무침을 꼭 해먹을정도로 남편은 파무침을 엄청좋아한다

근데 보통은 초장느낌의 새콤달콤한 파채소스인데

여기는 참기름의 고소 짭조름한 소스이다

나는 참기름에 이렇게 무치는걸 좋아하는데 딱 내스타일이라 너무 좋았다

파무침도 엄청먹음 ㅋㅋㅋㅋㅋㅋ

야채값이 비싼걸 아는 주부라 감사해하는중

 

 

 

 

 

 

 

 

배가 부를때쯤 갈비도 조금 구워 먹어보았다

나쁘진 않았지만 난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걸로!

 

 

 

 

 

 

 

닭갈비도 나쁘지않다

잡내도 없고 바싹바싹 구워먹으니 맛있었다

 

 

 

 

 

 

 

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가려고 하는데 남편이 껍데기 하나를 들고왔다

껍데기 맛있는집은 정말 맛있는데 예전에 좋아하는집이 없어져서 슬펐다 ㅠㅠ

그뒤로 껍데기 맛집을 못찾았는데 제발맛있어라~~

비주얼에 쇼크먹고 정성스레 구워보는데

 

으웩

오래오래 구워도 너무 두껍고 기름덩이라서

먹을수가 없을정도이다

 

그냥 여기서는 고기만 먹는걸로^^

 

 

 

돼지껍데기를 제외하고는 모든것이 맘에 들었다

탄산도 여기 약하지않고 쎄다 !

우리는 라면은 먹지않았지만 보통 같이 다 끓여먹더라

 

고기, 음료, 라면, 음식까지 모두 다 무한리필인 연신내맛집 육플

정말 맘에 든다

고기 먹고싶을땐 꼭 여기 올것이다

 

 

나는 완전 재방문 의사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