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종합비타민추천 아이허브 할인코드 얼라이브구미 너무맛있다

by 율준맘 2021. 2. 23.

종합비타민추천 아이허브할인코드 얼라이브구미


종합비타민추천 아이허브 할인코드 얼라이브구미 너무맛있다


 

 

코로나로인해 집순이생활을 하게 된 나는 내 몸이 안좋아진것이 확 느껴졌다

어딘가가 딱 아픈건 아니지만 쉽게 피곤하고 잠이 오는데 잠이 안들고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몸이 찌뿌둥하고 다리가 무겁다 

하루에 2시간씩 걷는 운동을 하지만 그것으론 부족한가보다ㅠㅠ

 

 

 

식사시간이 불규칙한 탓도 있는듯하다

몇달전부터 인식하고있었지만 애써 외면하며 그냥 지내왔는데

갑자기 내 몸을 좀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갑자기 그 음식이 땡기면 몸에서 필요로해서 그렇다는 말을 들어본적이있는데

갑자기 어느날 너무너무 한라봉 오렌지가 먹고싶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영양제를 좀 챙겨먹어야겠단 생각에

구입한 내돈내산 종합비타민 얼라이브구미 !

여성용얼라이브구미와 남성용얼라이브구미를 따로 구입했다

#종합비타민추천 #얼라이브구미 #아이허브할인코드

 

 

 

아이허브할인코드 아이허브할인 종합비타민추천

 

 

2월15일에 구입해서 2월20일에 도착했다

아이허브는 직구임에도 배송이 빨라서 좋다!

아이허브는 40달러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기에 거기에 맞추기위해

내꺼 130개 용량 1개 남편꺼 75개 용량 2개를 구입했다

아쉽게도 종합비타민 얼라이브구미 남성용은 큰것이 없었다 ㅠㅠ

 

 

총 가격이 48,254원 이었는데 이래저래 할인받아 41,093원에 구입!

 

대용량으로 샀는데 엄청싸게 잘 산것같다

 할인법은 포스팅 아래쪽에 공유! 

 

 

 

 

종합비타민추천 아이허브할인코드 얼라이브구미

 

 

아이허브 할인코드

내껄로 구매한 종합비타민 여성용 얼라이브구미 130개용량이 압도적으로 크다 ㅎㅎㅎㅎ

괜히 남편한테 민망 ㅋㅋㅋㅋ그래도 여보꺼는 2개 잖앙~

종합비타민추천 얼라이브는 자체가 워낙 유명하고 광고도 많이하여 다 알테지만

구미로 되어있는것은 키즈말고는 나온지 몰랐다

 

 

 

 

 

 

항상 영양제를 구입할땐 꼭 먹어야지 으쌰으쌰

하지만 반도 못먹고 잘 안챙겨먹는 우리부부에게는 얼라이브 구미 타입이 신세계였다

 

 

안전캡으로 되어있고 브랜드 자체가 워낙 유명하니 믿음이 간다

유통기한도 22년 5월, 22년 12월로 아주 넉넉하다

그렇지만 하루에 한번씩 꼬박꼬박먹어 재구매 하기로!

 

 

종합비타민추천 얼라이브구미 영양소표

 

 

종합비타민추천 얼라이브구미 여성용 영양소표이다

비타민도 종류별로 다있고, 엽산, 칼슘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 좋았다

 

 

섭취방법 : 하루2개씩 씹어서 복용

효과 :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 / 머리카락, 피부 건강에 도움 / 심장 건강 / 눈 건강 / 면역력 / 뼈건강

[ 섭취방법과 효과는 아이허브 홈페이지 내용임 ]

 

 

얼라이브구미 여성용 아이허브할인코드

 

 

짠 열어보면 안에 가득차있고 모양도 색깔도 달라서 너무 귀엽다

여성용은 괜찮았는데 남성용 구입한것 두개 중 하나는 들러붙어있었다ㅠㅠ

그래서 남편몰라 손가락을 넣어 떼어주니 잘떼지긴했다

여름엔 보관에 주의해야할듯

 

 

 

 

얼라이브 구미 비타민추천 

 

 

일단 내꺼부터 보면 너무 귀엽다

어릴때 엄마따라 약국가면 얻어먹었던 텐텐 딱 그맛이다

텐텐보다 약냄새(?) 같은것이 덜하다

비타민 특유의 약냄새가 올라오거나 그렇지않아서 좋다

 

되게 새콤달콤하다

식감은 젤리보단 푸석하다 딱 텐텐느낌

 

 

 

아이허브할인코드 종합비타민추천 얼라이브 남성용 영양소표

 

 

 

다음은 남성용 얼라이브구미 영양소표이다

종합비타민 얼라이브구미는 남성용과 여성용이 서로 효능과 영양소도 다 다르다

그래서 홈페이지상에 주의사항으로도 여성용으로 만든것이 아니므로 섭취주의라고 되어있다

뭐 그렇다고 별일이야 있겠냐만은 ㅋㅋㅋㅋ

 

 

 

섭취방법 : 하루3개씩 씹어서 복용

효과 :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 / 심장 건강 / 눈 건강 / 면역력 / 근육

[ 섭취방법과 효과는 아이허브 홈페이지 내용임 ]

 

 

남성용은 하루에 3개씩 복용한다

1통에 75개가 들어있으니 25일정도 먹을수있다

이럴줄알았으면 조금 더 사서 60달러 할인받을걸 ㅠㅠ

아이허브에서는 40달러, 60달러, 80달러 마다 할인률이 다르게 들어간다!

 

 

 

종합비타민추천 아이허브할인 남성용 비타민

 

 

종합비타민추천 얼라이브구미 남성용도 너무 귀엽다

애기젤리같다 여성용과 모양도 색깔도 다르다

지금 먹어보라고 주니까 아이셔 하더니 하나 더 먹어도돼? 함 ㅋㅋㅋㅋ맛있나봄

 

남편은 평소에도 젤리를 좋아해서 잘챙겨먹을것같다

아주아주 잘산것같아 너무 기쁨 ^ㅠ^

 

 

 

비타민추천 아이허브 비타민

 

 

구입해서 잘보이는 정수기앞쪽에 두니 벌써부터 건강해진 느낌이든다

꼬박꼬박 챙겨먹기!

 

 

그럼 얼라이브구미 아이허브에서 할인받는방법을 알아보잣!

 

 

 

아이허브 할인코드 최대 할인받기 총정리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인 아이허브비타민

 

 

먼저 현재 행사중인 할인방법을 총정리를 해봄 !

 

1. 추천인 할인코드  AJV1745

추천인 할인코드는 얼마든, 언제든 무조건 5% 할인된다 구입할때마다 사용하니 넣어두면좋다!

 

 

2. 행사 할인코드  IMMUNE6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6달러를 할인해준다. 그리고 무료배송이다

40달러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은 항상 하는것이고 이번에 6달러 할인행사도 하는듯하다

한국시간기준 2월25일 오전3시까지이니 

구입하실분들은 서둘러야할듯!

세일 제외상품이 있고 중복할인도 안된다 참고하시길

 

 

 

아이허브할인코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비타민

 

 

3. 앱다운 할인코드  APPKOR

대한민국 배송에만 적용되는 할인으로 iHerb앱을 다운받으면 20%할인을 받을수있다

단, 80달러이상 구매해야한다

이번에 남편이 잘먹으면 좀 쟁겨놔야지 생각했지만 이것 또한 기간이있다

한국시간 3월2일 오전3시까지만 하는 행사이다

나도 그전에 좀 더 구입해야하나 고민중이다 ㅋㅋㅋㅋ할인은 넘나조은것

세일제외 상품이 있고, 중복할인 불가이다.

 

​4. 행사 할인코드  VALUE60

60달러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할인코드이다. 10%할인되고 현재까지는 계속 진행중!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비타민추천 얼라이브구미

 

 

종합비타민추천 얼라이브구미 할인받아서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고 먹기도 간편하여 현재까지는 잘챙겨먹고있다

 

영양제 잘 챙겨먹지 못하는사람들에게 완전추천

★★★★★

 

- 내돈내산 솔직후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