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오버핏양털후리스 내돈내산후기 너무이쁨ㅠㅠ

by 율준맘 2020. 10. 31.

 

 

 

 

안녕하세요! 겨울이 성큼다가왔네요. 회사를 그만두고 운동다닐때 편하게 입고 다니려고 아우터를 사러가봅니다. 근데 요즘 양털후리스밖에 안팔더라구욬ㅋㅋㅋ 엄청 유행인가봐요! 남편이 자꾸 커플 양털후리스 하자고해서 이것저것 입어봤는데 뭔가 마음에 안들더라구요 비싸기도 하구요. 거의 10만원대던데 맘에 쏙 드는걸 발견못해서 남편 점퍼만 하나 사고 돌아왔는데요. 인터넷 서핑하다가 저렴해서 샀는데 배송받고 진짜 인생오버핏후리스 찾았어여ㅠㅠ  #자라양털 #자라후리스 #양털후리스 #여성양털 #오버핏양털

 

 

 

 

오버핏 여성양털후리스 추천

 

 

 

 

자라양털후리스인데요. 저 사진보고는 그냥 저렴하니까 사보자 어차피 자라브랜드가 좀 스타일리쉬한것도 많으니 라고생각하면서 샀는데 진짜 대박요. 해외배송이라 2주정도 걸린듯해요 작년엔 한국 자라에서 12만원대에 팔았나보더라구요. 왜 내가 작년에 자라를 안갔을까 ㅠㅠ#자라양털후리스 #여성양털후리스

 

 

 

 

 

 

 

자라 여성 양털 후리스 오버핏

 

 

 

 

 

일단 첫번째로 맘에 드는게 오버핏! 제가 조금(?) 통통한편이라 오버핏양털후리스라고 되어있었는데도 안에 후드티랑 입으려고 L를 샀거든요. (절대 뚱뚱해서 L산건 아니예욬ㅋㅋㅋㅋ) #여성오버핏후리스 근데 너무 예쁜 오버핏이예요. 어깨라인이 밑에 있어서 덩치도 안커보이고 딱 오버핏의 멋스러움(?)이 살아있어요 안에 아디다스 맨투맨티 두꺼운거 입었는데도 많이 널널해요 그래서 한겨울엔 추울것같기도 하네요.

 

 

 

 

 

오버핏양털후리스 추천

 

 

 

 

남편한테 사진 좀 찍어 달랬더니 정말 이따구로..세장 찍어줬는데 건질게 없어서 ㅠㅠ 세장 다 올려요...아오

그리고 두번째 좋은것은 가격 입니다. 자라가 미국에서 그렇게 저렴하다면서요? 코치도 그렇고 왜 우리나라에만 오면 비싸지는지 휴우~  여튼 전 직구해서 4만원대에 샀어요. 가격치고는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ㅠㅠ 진짜 5개 사서 쟁여놓고싶다 하지만 양털이 또 언제 유행이 지나갈까요. 롱패딩 몇십만원짜리 샀다가 또 유행지나가고 숏패딩도 비싸게 주고 샀는데 또 유행 지나갔네여...이제 이 나이엔 유행따라가면 안되나봐요 

 

 

 

 

 

 

 

 

안감도 누빔으로 되어있고 일단 가벼워서 좋네요 겨울에 자켓 무거우면 어깨아픈데 이건 가볍고 털질(?)이 좋아요 하긴 한국에서 팔땐 10만원대였으니 그리 저렴한것도 아니였죠. 백화점 가서 양털 많이 입어봤는데 역시 20만원대에 비싼건 비싼값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렴이 양털후리스는 좀 망설였는데 자라는 질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초록 안감은 촌스럽지않은 반짝이는 소재 입니다. 손목부분도 짱짱하고 지퍼와 단추로 이중잠금이예요. 아 날씬해보여서 너무좋다 ㅠㅠ 오늘 배송받아가지고 계속 입고 거울보니 신랑이 그렇게 맘에 드냐며 하나 더 사라네요 그래서 냉큼 다른색깔보여주며 하나 더 질렀어욬ㅋㅋㅋㅋ 두개 질러도 남편 점퍼 하나값이 안되니 뭐 ... 그냥 질렀습니다! 

 

 

 

 

 

 https://coupa.ng/bLOjbk

자라 스타일 에코 시어링 패딩 점퍼 2969/293

COUPANG

www.coupang.com

 

브라운색은 주황이 포인트인데 주머니가 옆으로 달려있는것같아요. 너무 귀엽죠 ㅠㅠ 운동갈때 입기 정말 딱이네요 ! 오늘 구매 했는데 또 2주뒤에 오겠죠 ㅠㅠ 택배를 시켜놓고 2주가 2년같아지는 느낌.. 그런거보면 저희가 배가 불렀죠 보통 온라인주문하면 늦어야 2일 걸리니깐요 그맛에 쇼핑을 많이 하기도 하지만 :)

겨울 아우터 사고나니 얼른 추워졌으면 좋겠어요!!

 

 

 

 

 

 

그럼 2주 후에 자라 오버핏양털후리스 주황색 받으면 다시 리뷰 올릴게요!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정말로 좋은것들만 추천해드려요!

 

 

 

 https://coupa.ng/bLOi3W

ZARA 자라 여성 양털 뽀글이후리스 플리스자켓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