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윌라 오디오북 솔직후기 장단점 가격 기기등록

by 율준맘 2021. 2. 4.

윌라 오디오북 후기

 

 

 

요즘 오디오북 엄청 핫하죠? 제가 요즘 아주 푹 빠져있는 윌라 오디오북

갤럭시노트20을 구매하니 밀리의서재, 윌라 3개월 이용권을 받았는데요

밀리의서재는 E-BOOK을 이용하던 저에겐 익숙해서 관심이 많았지만 윌라 오디오북은 알고는 있었지만 크게 관심은 없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그냥 한번 써봤는데 왠걸? 윌라 오디오북에서 지금 헤어나오지 못하고있습니다

그럼 윌라 오디오북 2개월 후기를 해볼게요!

 

 

 

 

윌라 오디오북 장단점 후기

 

 

 

 

 

 

윌라 오디오북 2개월 후기

현재 3개월 이용권을 받아서 2개월째 이용중인데요. 저에겐 한달정도 기간이 남았어요

윌라 오디오북은 한권에 3~16시간 등 굉장히 다양한데요 너무 재밌어서 요즘 많게는 하루에 한권, 적어도 일주일에 2~3권은 읽는것같아요. 소설같은경우는 너무 재밌어서 잠도 못자고 그거 듣고있네요 

특히 소설을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완전완전완전 강추하는데요 성우들의 연기와 효과음들이 정말 영화처럼 생생하게 장면들을 연상시켜줘요 책이란게 읽으면 다른 세상을 다녀오는 기분이라 되게 좋았는데요 

영상매체에 길들여져서인지 요즘 책이 눈에 잘 안들어왔는데 오디오북 들으니 간편하고 좋았어요

또 가장 좋았던건 설거지할때 운동할때 집안일할때 이어폰 하나만 있으면 시간이 너무 빨리가고 금방 오디오북에 빠져들어요 지금까진 너무 잘 활용하고 있어 아주 만족이랍니다. 전 밀리의서재보단 윌라 완전 추천이요!

 

 

 

 

 

윌라 오디오북 클래스

 

 

 

 

또 클래스라는것을 볼수있는데요. 한가지 분야의 전문가들이 북리뷰식으로 강의를 해주는것같았어요

요즘 어떤 강의든 보려면 수강권이 만만치않은데 윌라 클래스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제가 직접 클래스를 듣진않았는데 목록을 보니 분야와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지금 전 오디오북에 너무 빠져서 클래스를 보진않지만 재생수 보면 이거보는사람들도 엄청 많네요

 

 

 

윌라 오디오북 클래스 후기

 

 

 

윌라 오디오북 장점

- 1개의 아이디당 기기등록의 제한이 없다

윌라는 아이디당 기기등록 갯수의 제한이 없어요 하지만 동시접속은 불가능하죠

그래서 전 갤럭시탭, 노트북, 데스크탑, 휴대폰 모든 곳에서 다 사용해요 들은부분 자동 연동도 된답니다.

 

- 다른일을 하면서 동시에 책을 읽을수있다!

윌라 오디오북의 최대장점인것같아요 운전, 집안일, 산책 등 다른일을 하면서도 들을수있다는거죠

 

- 요약본이 아닌 책한권을 다 읽을수있다

유튜브나 밀리의서재 등 오디오북은 다른곳에서도 이용할수있지만 보통 다 요약본이나 리뷰 느낌이예요 그렇게 들었을땐 뭔가 허전했는데 역시 책은 끝까지 다 읽어봐야한다고 쉽고 빠르게 한권을 완독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윌라 오디오북 장점

 

 

 

- 책의 종류와 분야가 다양하고 많다

책의 종류도 많아서 읽고 싶은 분야만 선택하면 들을 오디오북은 엄청 많아요 

 

- 지루하면 다른것을 들으면 된다

윌라뿐만이 아니라 북클럽, 밀리 등 한달 구독권의 최대의 장점이죠 내가 선택한게 생각보다 나와 맞지않을때 다른걸 또 볼수있다는거죠 그 점 또한 너무 좋아요!

 

- 성우들의 연기와 효과음이 너무 생생하다

제가 주로 빠져있는건 미스테리 소설이라 너무너무 영화처럼 생생하게 장면이 묘사되서 정말 좋았어요

 

 

 

 

윌라 오디오북 단점

 

 

 

 

윌라 오디오북 단점

- 교육쪽이나 차트, 표 등을 봐야하는 책은 거의 없다

특히 주식차트 설명하는 책같은 경우 윌라에서는 거의 찾아볼수가 없어요 ㅠㅠ

 

- 다시 듣고 싶은 부분을 찾을수가없다

듣다가 놓친부분이 있을때 그냥 한없이 대략 십분전? 이렇게 돌아가는 수 밖에 없어요 딱 놓친부분만 다시 듣고 싶을때 책이 아니니 이런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 집중이 힘들때가 있다

정말 자기계발서 같은 약간 지루한 내용의 책은 집중하기가 조금 힘들어요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도 모르겠구요 책상에 앉아 허공을 바라보며 듣는데 뭔가 내용이 정리가 안되고 귀에 안들어올때도 있어요 ㅠㅠ 그럴땐 전 중요부분을 적으면서 듣는답니다

 

 

 

 

윌라 오디오북 멤버십

 

 

 

제가 이렇게 좋아하는 오디오북 멤버십 가격은 9900원 이고 클래스와 오디오북은 13500원이네요

기기등록갯수가 없으니 시간만 맞다면 친구나 지인이랑 같이 들어도 좋을것같아요

 

 

 

 

윌라 오디오북 솔직후기

 

 

 

 

오늘은 제가 윌라 오디오북 2개월동안 사용해본걸 정리해봤어요 저는 3개월 이용권을 다 사용하고 나서도 연장할것같네요 현재는 너무 만족해하며 사용하고있어요

 

윌라오디오북 고민중이시라면 첫달 무료 사용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댓글